온라인프로그램
LA한국문화원(원장 박위진)은 미 현지인들에게 국악에 대한 친근감을 조성하고 평소에 궁금했던 국악인들의 일상 엿보기 영상을 영어 자막과 함께 구성한 총 6개의 시리즈를 4월7일부터 5월19일까지 문화원 유튜브 채널 및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한다.
국립국악원에서 제작된 본 영상은 단원들의 일상을 담은 여섯 편의 영상이 지난 2월 국립국악원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A한국문화원은 미 현지인들에게도 본 영상을 소개하고자 영어 자막을 넣어 생생한 무대 뒷모습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정악단, 민속악단, 무용단, 창작악단 단원들의 일상과 일과를 소개하고, 공연 준비 과정, 각 단원의 악기 가방에는 어떤 것들이 들어있는지?, 악기 소개, 공연 연습 공간과 과정, 무대용 메이크업 A to Z 등 국악 공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으로 대중에게 더욱더 친숙하게 다가가 우리의 국악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영상을 통해 국악인들의 일상을 공감하며, 즐겁게 감상하길 바란다.
This website use cookies. We use cookies for internal purposes only to help us to provide you with a better user experi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