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두번째달 LA 콘서트 'A Pansori Night with Second Moon'

날짜: 2024년 4월 15일 월요일
시간: 오후 07:00 - 오후 09:00
두번째달 LA 콘서트 'A Pansori Night with Second Moon'

LA한국문화원(원장 정상원)은 5월 아시안문화유산의 달(AAPI)을 기념해 4월 15일 저녁 7시 문화원 3층 아리홀에서 "A Pansori Night with Second Moon"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한국 드라마 삽입곡을 연주해 인기를 얻고 있는 퓨전 밴드 '두번째 달'의 미국 서부 순회 공연중 하나로, 평소 다양한 음악적 장르에 대한 실험을 추구해 온 '두번째 달'이 다양한 인종과 문화로 대변되는 LA를 찾아 문화적 다양성을 선보이는 자리로 기획되었다.

'두번째 달'은 기타, 아이리쉬 휘슬, 만돌린, 일리언 파이프, 멜로디언, 아코디언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민속악기를 사용하여 탱고, 왈츠, 라틴, 팝, 뉴에이지, 재즈, 국악 등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을 시도하며 크로스오버 연주를 선보여 온 에스닉(ethnic) 퓨전 음악밴드이다. 현재 김현보(기타, 만돌린) 최진경(건반, 아코디언), 조윤정(바이올린), 박종선(드럼), 이영훈(기타), 박진우(베이스) 등이 멤버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인기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삽입곡인 '달빛이 흐른다'를 비롯해 '두번째 달'이 참여했던 다양한 드라마 OST 히트곡과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에서 선보였던 <쾌지나 칭칭 나네> 등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특히, 판소리 '심청가'의 이수자이자 2007년 국립창극단 차세대 명창으로 선정된 소리꾼 오단해 씨가 함께 무대에 올라 <적성가>, <사랑가>, <이별가>, <농부가>, <어사출두> 등 판소리 대목을 새로운 해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상영은 무료이나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사전 예약은 KCCLA 웹사이트 www.kccla.org에서 가능하다. 공연 문의는 kelly@kccla.org 또는 전화 (323) 936-7141로 하면 된다. 끝.

RSVP

예약하기 : 영문으로 입력해 주세요.

만석으로 예약이 불가능 합니다.
뉴스레터 가입

* 행사 정보를 받아보십니다.